크림슨리조트와 가까운 엉클잭하우스는 크랩을 선두로 다양한 해산물 요리로 유명한 식당입니다.
혹시 크림슨리조트에서 묵으신다면 엉클잭하우스는 꼭 들려봐야 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한국인 사장님이라 친절하시고 직원들도 간단한 한국어를 할 수 있어 의사소통이 원활합니다.
가장 좋았던건 한국 관광객들의 입맛에는 찰떡입니다.
신선한 재료와 정성이 가득 담긴 요리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저녁시간을 보내시기에 아주 적합합니다.
엉클잭하우스 기본정보
- 주소 : 필리핀 Lapu-Lapu, PH 건물 UNCLE JACK(100m PH Sitio San Rogue 100미터 전 왼쪽
- 영업시간 : 월, 수, 목, 금, 토, 일 12시~22시 / 화요일 정기휴무
- 전화번호 : +63 927 953 4059
예약 및 픽드랍
- 엉클잭하우스는 카카오톡으로 쉽게 예약이 가능합니다
[unclejackhouse]를 친구추가하여 인원 수와 시간을 말씀해 주시면 예약이 가능합니다.
한국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이라 편리합니다.
특히 저녁시간대나 주말은 붐빌 수 있어서 꼭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- 픽드랍 서비스도 가능합니다. 저희는 크림슨리조트라 무료로 픽드랍이 가능했습니다.
거리가 먼 지역은 유료로 픽드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- 혹시나 안 되는 지역은 그랩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 저녁시간 대는 거리가 무서워서 걸어 다니기가 좀 무서웠습니다.
우리가 먹은 메뉴
- 메뉴는 다양하게 있으나 저희는 2명이라 다양하게 시키고 싶어서 한정적입니다 ㅠㅠㅠ 정말 아쉽습니다.
- 저희가 먹은 메뉴는 크랩, 새우볶음면, 모닝글로리 이렇게였습니다.
- 모닝글로리는 사진이 없네요 ㅠㅠ
- 메뉴 이름이 SINGAPORE CRAB라고 합니다. 싱가포르에 가보지 않아서 왜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ㅎㅎ;;
- 이 메뉴는 칠리, 페퍼, 크리미 3가지 맛이 있으며 엉클잭하우스의 대표 메뉴입니다.
- 사실 이 메뉴 때문에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습니다.
- 저희는 2명이었는데 사장님께서 추천해 주셨는데 저희는 제일 큰 거로 달라고 했습니다.
- 큰 게 저 정도 사이즈인데 2명이서 꽤 괜찮은 사이즈여서 큰 거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.
- 거의 손질돼서 나오긴 하는데 너무 귀찮아서 그냥 그랬습니다.
- 저 양념맛으로 먹긴 했는데 나중에 갈릭라이스에 비벼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배불러서 못 먹었습니다.
갈릭라이스 가격 얼마 안 하니 한번 드셔보세요!
- 'HOKKIEN MEE'라는 메뉴입니다. 사장님이 추천해 주셨습니다.
- 새우볶음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
- 매콤하니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.
개인적 총평
- 로컬음식점을 못 찾은 건지 사실 많지는 않습니다. 구글링 해서 나온 식당은 한국관광객들을 위한 식당이더라고요.
여기도 마찬가지였습니다. 로컬맛은 없지만 깔끔하고 나름 맛있어서 좋았습니다. - 크랩은 한번 먹으면 족하다고 생각합니다. 먹기도 힘들고 가격이 싸진 않습니다 ㅎㅎ;;
- 막탄에서 숙박을 하신다면 픽드랍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편안히 한번 방문해 보시 것을 추천드립니다.
- 결제 수단 다양 : 페소뿐만 아니라 달러, 한화 계좌이체도 가능해 결제수단을 걱정하고 안 가셔도 됩니다.
'해외 여행 > 맛있는 식당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필리핀 세부)7107 레스토랑-한국인들의 집합소 (1) | 2024.12.18 |
---|---|
필리핀 세부)azure-크림슨 리조트 안에 있는 맛집 식당 비치 클럽 (2) | 2024.12.13 |